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적립금 증정

FAQ

  • 사용방법
  • 사용대상
  • 제품관련
  • 제품효과
  • 주의사항
  • 기타

A. 흔들지 않아도 됩니다. 제주 천연 발효오일은 발효오일 특성 상 오일 층이 생기지 않습니다.

A. 세안 직후 바르셔도 되고, 일상에서 수시로 뿌려주시면 됩니다.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뿌려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A. 초미세 안개 분사로 얼굴 가까이에서 소량으로 뿌리셔도 충분히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헤프게 쓰이지는 않습니다. 펌핑은 약 833회 정도 뿌릴 수 있습니다.

A. 아침,저녁 모두 사용 가능 하나, 담쟁이 덩굴 성분이 있어 리프팅을 원하실 때는 저녁에 좀 더 듬뿍 바르시고 주무시면 아침에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A. 모든 피부타입 사용 가능합니다.

A.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나, 가능하면 14세이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A. 쓰셔도 됩니다.

A. 한글 자음과 모음의 첫자와 끝자로 아름다움의 처음과 끝이라는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A. 콜라겐 추출물과 제주발효오일 등 각각의 유효성분이 가용화 과정을 거치면서 우윳빛 색이 나게 됩니다.

A. 캐나다 산입니다.

A. 연어 콜라겐과 연어 주사로 알려진 연어 PDRN, 그리고 연어 코에서 추출한 탄력보습에 좋은 프로테오글리칸입니다.

A. 크림에도 미스트와 동일한 플로랄 향이 납니다.

A. 녹차,강황, 오미자,치자,자근 등이 핵심 성분이며, 발효를 해 화장품의 흡수와 발림성을 좋게 만듭니다.

A. 명품 L사에서도 쓰고 있는 화장품 기술입니다. 식물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두성분으로 만든 그물망 구조의 천연의 공법인 바이오 필름으로, 피부에 막을 형성해서 메이크업 지속 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A. 향료 성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그린등급입니다. 피이지-60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은 향료성분으로 이 성분의 경우 간혹 위험성분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으시나. 섭취시! 간독성을 일으킬수 있는 성분으로 굳이 섭취하시지만 않으면 위험하지 않습니다.

A. 1회만 바르셔도 일시적 효과는 보실 수 있지만, 꾸준하게 바르시면 더욱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A. 주름,미백 효과는 물론 탄성 복원력, 겉과 속의 멜라닌 개선, 피부투명도, 5광채와 맑음, 메이크업 지속력,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31가지 항목에서 효과를 입증받았습니다.

A. 저희 미스트는 메이크업전에 뿌릴 땐 수분과 영양을 미세한 에어로졸 형태의 분사로 빠르고 제대로 흡수하게 하고, 피부 장벽을 세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기초제품들은 대부분 이렇게 영양과 피부 보호막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후에 뿌리는 경우의 효과는 조금 다릅니다. 흡수가 아니라 메이크업으로 건조해진 피부 바깥쪽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고, 메이크업이 날리지 않게 유지력을 높이는 효과까지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이크업위에 뿌렸을 때 흡수가 된다면, 좋지 않은 성분을 함께 피부에 흡수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저희 미스트는 메이크업 전이냐, 메이크업 후 사용이냐에 따라 각자 다른 효과를 보여줍니다.

A. 눈에 들어가도 유해하지 않습니다. 다만,pH 차이로 인해 눈이 따가울수 있으니 되도록 들어가지 않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A. 향료는 기분 좋은 플로랄 향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코스맥스에서는 향료 전문가가 직접 향료를 개발하고 있고, 향료 전문가는 최저의 성분으로 최고의 부향을 내는 것이 기술이라고 합니다. 향료 알러진 성분이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어, 성분에 표시 조차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극소량이 들어가 있으니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A. 네이버에서 가히 검색하시면 가히 온라인샵으로 연결됩니다.

A. 뚜껑 개봉 전 36개월, 뚜껑을 개봉 후에는 12개월입니다.

FAQ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혹은 상품Q&A 통해 질문사항을 접수해주세요.CS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TEL : 080-555-8800

1:1 문의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