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적립금 증정

FAQ

  • 회원
  • 상품
  • 쿠폰/적립금
  • 결제/배송
  • 교환/반품/환불
  • 기타

A. 가히몰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가입하신 이메일 혹은 휴대폰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며,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세요.

A. 가히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A. 네이버/카카오를 통한 가입자 분들도 가히 일반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되는 회원 정보 항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생일 쿠폰 발급과 같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시어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미기재된 회원 정보를 한번 더 기재해 주시길 권해드립니다.

A. 회원 가입시 가입 적립금, 친구 추천 적립금, 구매 적립금 등이 지급되며 생일을 맞으신 경우 생일 축하 쿠폰이 지급됩니다. 멤버십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멤버십 안내 : https://kahi.co.kr/member/membership.html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마이쇼핑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주름 속 영양을 공급하는 피쉬 콜라겐,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연어 PDRN, 주름 속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연어 프로테오글리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해조류의 일종인 도티와 잉카의 그린 골드라 불리는 타라 열매를 결합시켜 만든 촘촘한 그물망 구조의 바이오필름으로 세계적인 원료공급사인 S사의 자체 테스트 결과 대조군 보다 우수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하였으며, 흡수된 좋은 성분을 보호, 유지해 주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A.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 제주에서 나는 오미자, 치자, 강황, 녹차 등의 추출물로 이루어진 "제주발효오일"은 총 3차의 발효과정을 거쳐서 제조됩니다.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과 높은 친화력을 가져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 증발을 막아줍니다.(* 강황·녹차 : 미스트앰플)

A. 가히 크림 클렌징 폼을 제외한 모든 라인업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이 맞습니다. 단, 가히 에센셜 선크림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A. 가히 미스트 앰플 > 가히 블레미쉬 앰플 > 가히 에센스 > 가히 코어 크림 > 가히 멀티밤 > 가히 미스트 앰플 *스페셜케어-가히 마스크

A. 가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임산부 사용불가 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나 사전에 전완부에 테스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A. 모든 피부 타입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어린이 화장품이 아니므로 가능하면 14세 이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A. 흔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미스트에 함유된 제주 발효오일은 발효오일 특성 상 오일 층이 생기지 않습니다.

A. 멀티밤은 메이크업 전 뿐만이 아니라, 메이크업 이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평소 건조하다고 느끼시는 눈가, 입가, 팔자부위, 목 가로주름 등 고민되시는 부위 어디든지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메이크업 이후에도 건조한 부위 톡톡 가볍게 두드려 주시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A. 가히몰에 적립되는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단, 적립금 유효기간과 관계없이 회원 탈퇴 시 보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마이쿠폰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A.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기획세트상품 또는 이벤트상품의 경우 적립금 및 쿠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A. 리뷰를 작성하신 날짜 다음주 월요일에 리뷰 적립금 지급해드립니다.(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A. 마이페이지에 등록하신 생일 날짜 7일 전 오전 중에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 됩니다. 생일 쿠폰은 발행 후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결제가 완료된 건의 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결제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A.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무통장임금&계좌이체) 제품만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 입금 확인 후 정상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완료창 결제수단에서 신청해주세요. 세금계산서는 홈페이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주시면 누락없이 발행해 드립니다.(사업자등록증&메일 확인 필요)

A. 상품 주문 후 7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결제가 지연되면 입금이 완료되어도 품절 및 재고 부족으로 인하여 주문 취소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A. 기업은행 588-004129-01-032 ㈜코리아테크

A.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홈페이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가 무료입니다.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A.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해서 당일 출고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택배량 폭주 시에는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 이라도 순차출고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결제 완료 후 평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 이내에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으로 인하여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A.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세요.
* 주문 후 출고 전에는 고객센터(080-555-880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현재 배송중인 주문정보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 중이거나 상하차작업 중인 경우에는 발송 문자를 받아 보셨더라도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송장이 등록된 당일 20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등록된 다음날에도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주소지 오기재로 인하여 반송되는 경우에는 재발송 택배비 5,000원이 고객부담으로 발생되며, 출고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상품 출고 이전
: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주문상품정보에서 해당 주문번호 하단에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취소 완료까지 일정 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이후
: 상품 출고가 완료된 경우 취소는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A. 제품 출고 이전 고객님께서 주문취소 요청 시 신용카드 매출취소는 즉시 접수하고 있습니다 다만 실제 승인 취소는 카드사 처리 기간에 따라 3~5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상품 교환은 불량/파손에 한해 동일한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며, 주문실수 또는 단순변심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 주문 건 반품 신청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왕복 택배비 5,000원 고객부담)

A. - 제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 고객부담)
- 제품 개봉/사용 또는 포장지 등이 훼손 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 홈페이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 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A.물류센터에 반품 제품 입고 후 검수 작업을 거쳐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 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사별로 처리되는 시간이 상이하며 약 5~7일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참고 하시어 카드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 : 입고 확인 후 환불까지 3~4일의 시간이 소요되며 ㈜코리아테크로 입금 됩니다.

A.적립금 환불은 적립금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된 적립금은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적립금 확인하기 : https://www.kahi.co.kr/myshop/mileage/historyList.html

A. 반품 요청시 남겨주신 계좌 정보 혹은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에 넣어주신 계좌를 통해 환불 됩니다.

A. 무통장입금의 경우 실입금까지 3~4일 소요되며, 입금확인 전 주문취소 건은 실시간 확인이 어려워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취소/반품 신청 철회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직접 철회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080-555-8800)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환불이 완료된 경우 철회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가히 공식 홈페이지 외 본사에서 운영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본사직영 공식판매처 마크가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공식 구매처 외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교환/환불/품질 보증 등의 본사 정책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고, 유통 중 비공식 판매처의 귀책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히 공식판매처 : 가히 공식 홈페이지, 가히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GS SHOP, SSG, Hmall, AKmall, 롯데홈쇼핑, 시코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본사 1층 매장, 홈쇼핑채널

A. 본사 1층 매장과 시코르 서울 강남역점/서울 강남점/ 서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스타필드 고양점/스타필드 안성점/충청점/대구점/부산 센텀시티점 등 총 9개 매장에서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본사 1층 매장 방문 하시기 전, 온라인을 통해 꼭 방문 예약을 해주세요.
* 매장 방문 예약하기 : https://kahi.co.kr/board/free/list.html?board_no=3001

A. 한글 자음과 모음의 첫 자와 끝 자로 아름다움의 처음과 끝이라는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A. 인스타그램 (@kahi_official) : https://www.instagram.com/kahi_official/
페이스북 (@KAHI.SEOUL) : https://www.facebook.com/KAHI.SEOUL/
유튜브 (@가히KAHI)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1_K92joGH_9mQW6SBmMiA/featured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히kahi) : https://pf.kakao.com/_yrxbxexb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 하시면 가히 소식을 빠르고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AQ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혹은 상품Q&A 통해 질문사항을 접수해주세요.CS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TEL : 080-555-8800

1:1 문의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